커뮤니티

    커뮤니티

온미스토리



SPA 브랜드 ③ GA..



쇼파드



A.P.C.

 

 

수다/고민/정보방

 

 

게시판
제목 스타일온미 창사15주년 3월 이벤트 당첨 후기!^^[34]
작성자 장미마마 날짜 2018-06-11 13:16 조회 2,008

 

 

 

지난 2, 3월에 진행된 <스타일 온미> 의 창사 15주년 기념 설레이는 봄 이벤트 기억하시죠? ^^

 

여행을 워낙 좋아하는 지라 여행상품권에 눈독 들이며

평소보다 좀 과하게(?) 구매하면서

여행 상품권에만 집중 공략(?) 했는데...

모두투어 20만원 여행상품권에 당첨이 똭~!!! 유훗!~~~^^

백수이면서도 뭐가 그리 바쁜지...ㅠㅠ

6월에서야 겨우 시간이 나서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

모두투어에 예약하고 드뎌 <보성> & <담양> 으로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챙겨넣은 백팩도 나와 함께 여행을 떠나요~ㅎㅎ♪

 

온미 특제 바이올렛 셔츠와 나시+ 큐롯팬츠를 입고 가볍고 시원하게 기차타고 여행~ㅎㅎ

KTX  를 타고 동갑내기 친구 6명이 보성& 담양으로 고고~~ㅎㅎ

용산역사에서 산 군만두와 팥양갱으로 KTX  열차 안에서 간단히 아침식사를~

요리사 친구가 직접 만들어온 팥양갱!

넘 달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녹아요 ㅎㅎ

 

 

 

전라남도 익산역에 내려서 가이드님이 준비한 승합차를 타고

제일 먼저 도착한 <율포 해수욕장> 에서

낙지전골에 점심 식사를 하였지요~

살아 꿈틀거리는 산낙지를 친구들은 잘 집어먹던데

난 도저히..ㅠㅠ

하여, 다 끓인 후에 맛있게 먹었답니당 ㅎㅎ

 

 

하루 코스로 일정이 좀 촉박해서

밥만 먹구 바로 출~발~하여

도착한 곳이 바로 그 유명한 <보성 녹차밭>!

녹차밭으로 올라가는 길에 펼쳐진 <삼나무숲길>

길고 곧게 하늘로 쭉! 뻗어올라간 삼나무숲길을 걸으니

햇빛도 가려주고 시원한 바람이 솔~솔~

 

몸에 좋은 피톤치트까지 뿜뿜! 뿜어나오는 삼나무숲길을

친구들과 함께 걸으며 나는 <스타일온미> 옷을 입고

다같이 영화 같은 포즈도 한컷!

 

소녀들처럼 넘 즐거워 보이죠? ㅎㅎㅎ

녹차밭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대한다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나는 찍사! ^^

녹차밭 올라가는 중간 삼나무 그늘 아래에서  더위를 식히며 ~

 

저 뒤로 보이는 삼나무가 너무 멋있지 않나요? ^^

 

초록초록한 작은 녹차잎들이 계단처럼 층층이 쌓여 있는 녹차원!

보기만 해두 눈이 맑아지는 듯 했어요^^

 

녹차밭~녹차밭~소녀? ㅎㅎㅎ

 

벌써 햇빛이 뜨겁고 더워서 다들 한손엔 미니 선풍기까지 챙겨서? ㅎㅎ

온미 큐롯팬츠를 입은 제 모습보고 친구들이

날씬해보이고 10년은 젋어보인다구? 푸하하항!

내려오는 길에 <녹차 아이스크림과 녹차 쫀드기> 를 하나씩 들고

맛있게두 냠냠!

녹차 아이스크림은 달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녹네요 ㅎㅎ

 

 

 

 

초록초록한 녹차밭을 뒤로 한 채

담양으로 출~발~~~!

 

 

 

여기가 그 유명한 <담양 메타쉐콰이어길> 이랍니다!

 

근데,

언제부터인가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아서 걷고 사진찍다보니

찻길이라 위험해서

담양시에서 찻길옆에 별도로 아스팔트길을 걷어내고

흙을 깔아서 메타쉐콰이어길을 만들어놓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입장료(2천원?)를 받더군요 ㅠㅠ

하여,

우리는 담양 죽녹원으로 가는 일정이 촉박해서

잠깐 차를 세우고 중간 길에서

찰칵! 기념 사진만 찍었네요 ^^;

 

담번에 좀 더 시간적으로 여유있게 찾게 되거든

입장료를 내서라도 꼭 저 길을 끝가지 걷고 싶네요 ^^(엄청 길더라구요)

 

 

 

시원한 폭포가 있는 곳에

귀여운 팬더곰까지 더해서 사진 찍기 즐거웠답니당 ㅎㅎ

죽녹원답게 곳곳에 대나무로 만든 조형물들이 많더라구요~

죽녹원에서의 여행이 즐거웠는지

곳곳마다 소녀스러운 표정과 동작을 취하는 친구들!

덕분에 깔깔깔~많이 웃었네요 ㅎㅎㅎ

이번 여행길에서 친구들과 함께 먹었던 맛있는 간식들 덕분에

더욱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답니당~ㅎㅎ

 

 

 

이상,

<스타일온미> 봄 이벤트 당첨 후기였습니다!

 

이런 좋은 여행의 기회를 준

<스타일온미>  ceo  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목록가기
로그인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BBS
번호
l
구분
l
제목
l
작성자
l
날짜
l
조회
9863 일상 반짝거울 2020-02-18 262
9862 일상 (주) 스타일온미 2020-02-18 430
9861 일상 rany401 2020-02-07 527
9860 you jin 2020-01-30 715
9859 일상 you jin 2020-01-28 482
9858 일상 rany401 2020-01-23 375
9857 일상 you jin 2020-01-18 463
9856 일상
경자년  + 13
wodndjaak 2020-01-01 668
9855 일상 꽃보다 돼지 2019-12-06 2,021
9854 일상 마음의 여유 2019-12-06 1,394
9853 일상 쩡우엄마 2019-11-21 1,897
9852 일상 상큼오렌지 2019-11-19 1,778
9851 일상 그리고내일 2019-11-12 1,634
9850 일상 좋을텐데 2019-11-03 1,731
9849 일상 딸이랑엄마랑 2019-11-03 1,084
9848 일상 반짝거울 2019-10-28 1,293
9847 희노애락 행복웃음 2019-10-28 834
9846 장미마마 2019-10-22 1,305
9845 일상 마음의 여유 2019-10-10 1,264
9844 장미마마 2019-10-08 1,754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