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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반품률(휴대폰결제)이 내부규정상 관리가 어려운 고객분들에 대한 운영정책 변경안내[26]
작성자 (주)스타일온미 날짜 2012-11-15 15:55 조회 20,649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온미 입니다.

 

이전 등급제 관련 변경 사항 공지 시 살짝 언급해드렸었던 부분이지만

회사규정상 내부관리가 불가능한 정도의 교환/반품률을 보이시는 고객분들이 늘어

다른 고객분들의 상품수령 시기 등에 있어서 피해가 가게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분들의 사례들을 보면,

한 상품에 대해 여러 옵션을 전부 구매하신 후 한 옵션을 제외 모두 반품하시거나

다양한 스타일을 한꺼번에 구매하신 후 한두개만 남기고 전부 반품하시거나

너무 주관적인 판단기준을 제시하시면서 지속적으로 교환을 요구하시거나

본인의 공장 등에서 제작하기 위해 구입후 패턴만 딴 후 전부 반품하시는 분들 등이 대부분이십니다.

 

사이즈, 스타일에 대한 고민의 경우 사이즈표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신중히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리며,

맞춤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에 의한 지속적인 교환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교환/반품이 반복적으로 확인되시는 고객분들에 대해서는 블랙컨슈머로 규정.

상품구매(금액/수량/발송 등)에 제한을 둘 수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사 내부적인 판단에 따라서 발송이 불가할 수 도 있습니다)

 

더불어, 휴대폰결제 주문서의 경우 휴대폰결제 규정상 결제월이 이월되면 현금환불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월말일  휴대폰결제후 다음날 현금환불을 요청하는 고객님들이 있습니다.

의도적인 부분으로 판단될 경우 고객님들께는 별도 안내드리고 있으나,

안내후에도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금환불이 제한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샘플따기위한 구입 후 반품"으로 판단되는 분들의 경우 사이트 차단을 하고,

지속적으로 타 아이디, 주소등을 통해 접속하실 경우 강력대응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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